2010년 4월 17일 토요일

우분투 원 ubuntu one 암호를 요청하면 편지를 두번에 걸쳐 보내 확인.

우분투 원은 정말 보안에 신경을 많이 쓴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.
제가 오랜만에 “누리집” 에 들어가서 암호를 보내달라고 요청했습니다.
여기서 말하는 “요청”이란 제가 가입시 적은 전자우편으로 암호 보내달라고 한 것이죠.

편지가 바로 도착했습니다. 누군가 당신에게 암호를 잊어 요청을 했는데 사실이냐
라는 내용이었습니다.

오오오오오ㅇ.대단...
한번에 보내지 않고 한 번더 확인을 할 수 있게 해 주네요.

그래서 저는 본인이기 때문에 다시 전자우편으로 요청을 했습니다.
암호 요청하니 이번에는 암호를 바꿀 수 있는 “전용 연결 고리” link 링크를
보내주네요.

아무도 제 암호를 알 수 없게 해주네요.
전에 쓰던 암호는 아무도 알 수 없습니다. 저조차도..
이게 바로 운용의 묘를 살린 암호 보안 장치겠지요.

우분투 짱.
우분투 원. ubuntu one 자주 사용해야 할듯 ..ㅎㅎ


.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